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한국닛산, 2017 닛산 어워드 개최


한국닛산은 19일, 임직원 및 전국 닛산 딜러사와 함께 우수 직원 포상 및 자긍심 고취를 위한 ‘닛산 어워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본 시상식은 2017년 닛산 브랜드가 기록한 판매량 성장 및 역대 최다 실적의 주역인 딜러사 임직원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닛산은 지난 해 국내 출범 이후 최초로 연간 판매 6,000대를 돌파하며 사상 최대 실적을 일군 바 있다.


이번 시상식에는 올해로 국내 출범 10주년을 맞은 닛산 브랜드가 향후 나아갈 방향성을 공유하며 최일선에서 노력하는 세일즈 컨설턴트로써 자긍심을 북돋아주는 시간도 마련됐다. 19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개최된 시상식은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를 비롯한 닛산 임직원 및 딜러사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가장 명예로운 수상인 ‘올해의 딜러상’에는 닛산 대구전시장의 신창모터스가 선정됐으며 최대 성장상, Best Nissan AS 딜러 2위에도 오르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의 종합 판매왕’에는 부평 전시장 조승현 세일즈 컨설턴트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시상대에 올랐다.


모델 별 판매 우수자 시상도 진행됐다. ‘알티마 판매왕’에는 고학환 컨설턴트, ‘쥬크 판매왕’에는 나현수 컨설턴트, ‘맥시마 판매왕’에는 김동균 컨설턴트(청주), ‘패스파인더 판매왕’에는 이철 컨설턴트가 선정됐다.


신입 컨설턴트 중 최다 판매를 기록한 구민창 컨설턴트는 ‘올해의 우수 신입사원’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외에 ‘딜러별 판매왕’, ‘AS 딜러’ ‘닛산 롤플레이 콘테스트’, ‘BEST AS’, ‘BEST 마케팅’, ‘BEST 파이낸스’ 등 총 16가지 부문에서 우수한 실적을 기록한 임직원들에 상을 수여했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닛산이 국내 출범 이후 10년 간 꾸준한 성장을 이룰 수 있던 것은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닛산의 브랜드 가치를 입증해보이는 전 임직원 및 세일즈 컨설턴트와 닛산 서비스 센터 직원들의 노고 덕분”이라며, “향후에도 닛산만이 선보일 수 있는 짜릿하고 재미있는 운전 경험을 국내 시장의 보다 넓은 고객층에 선보일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2

0 / 300 자

mamm****
닉산 응원합니다~ 20주년에도 이 도약의 순간이 지속적인 동력에너지가 되길 바랍니다.
2018-04-21 16:45 | 신고

0 / 300 자

답글 접기 답글 접기

ekfh***
오 벌써 한국닛산이 출범한지 10년째네요
시간 빠르다
2018-04-20 16:58 | 신고

0 / 300 자

답글 접기 답글 접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