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6월 11일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K9 멤버십 고객 골프대회 ‘더 K9 골프 인비테이셔널’에 참가할 고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더 K9 골프 인비테이셔널은 1세대 K9 출시 이듬해인 2013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대회로, 특히 이번 대회는 지난 4월에 6년 만에 새롭게 출시한 더 K9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1세대 K9 고객 모두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THE K9 멤버십 고객 60쌍을 선정해 대회를 진행한다.
더 K9 골프 인비테이셔널은 코스를 매년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과 동일하게 설계해 국내 최고 권위의 골프 대회를 그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기아차는 올해 행사도 제32회 한국여자오픈 공식 코스인 ‘미국-오스트랄아시아코스’에서 18홀 라운딩으로 진행된다.
또한 17번 홀에서 최초로 홀인원을 기록한 1명에게 최고급 아이언 세트를 증정하는 것을 비롯, 롱드라이브, 니어리스트, 올파, 2:2 포섬 플레이 등 코스 내 다양한 이벤트 홀을 마련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현장 추첨을 통해 뽑힌 참가자 16명에게는 임진한 프로가 진행하는 1:1 원포인트 레슨을, 참가자 전원에게는 프로골퍼 11명이 진행하는 동반 필드 레슨을 제공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이달 24일부터 30일까지 운영사무국에 전화 또는 문자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기아차는 행사 응모 후 당첨되지 않은 고객 중에서 100명을 선정해, ‘기아자동차 제32회 한국여자오픈 대회’ 입장권을 2매씩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THE K9 골프 인비테이셔널은 기아차 플래그십 모델 고객만을 위한 행사인 만큼 1회성에 그치지 않고 6년째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THE K9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을 계속 선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토크/댓글0 개
0 / 30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