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쉐보레, 할인 프로모션 진행


쉐보레가 6월부터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통해 판매 실적 회복을 가속화한다고 밝혔다.


이달 제공되는 조건을 바탕으로 스파크는 최대 195만원, 말리부 최대 350만원, 트랙스 최대 300만원의 할인 혜택을 볼 수 있다.


쉐보레는 6월, 2018년형 스파크에 차량가격 최대 10%를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내걸었으며, 말리부와 트랙스 구매 고객은 특정기간 재고분 최대 200만원의 할인과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콤보할부 프로그램 혹은 차량가격 할인에 보증기간 연장 혜택을 더한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2013년 이 후 신규 면허 취득 고객 중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생애 첫차 30만원 특별 지원을 제공하며, 말리부와 트랙스 구입 고객 중 2,000cc 이하 쉐보레 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50만원, 다마스와 라보의 기존 고객 재구매 시 50만원을 추가 할인한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주요 차종의 재고분에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6월은 쉐보레 제품 구매를 고려했던 고객에게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신제품 출시 효과와 함께 시너지를 발휘해 내수 실적 상승을 가속화하겠다”고 전했다.


쉐보레는 이달 총 7개 차종을 대상으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크루즈와 올란도에 최대 300만원, 캡티바에 최대 400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