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펫심 공략! 기아차 반려동물 엑스포 개최


기아자동차는 전 세계의 다양한 반려동물 브랜드를 총 망라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2018 펫서울 카하 엑스포’를 8월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엑스포 참가를 통해 기아차는 고객들에게 자사의 반려동물 관련 제품들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나아가 ‘더 뉴 레이’ 차량의 판매 확대까지 노린다는 방침이다. 기아차는 지난해 12월 차량용 반려동물 패키지 ‘튜온펫’을 출시하고, 이를 신형 레이에 최초 적용함으로써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이번 엑스포에서 기아차는 신형 레이 차량과 반려동물을 안전하게 고정할 수 있는 카시트, 반려동물이 운전석으로 넘어오는 돌발 상황을 방지할 수 있는 카펜스, 시트 오염을 방지하고 반려동물에게 가해지는 충격을 완화하는 2열용 방오 시트커버 등 튜온펫 패키지를 전시한다.


이외에도 기아차는 관람객의 흥미를 드높이기 위해 엑스포 기간 동안 매일 룰렛 게임 이벤트를 진행하며, 결과에 따라 신형 레이 옥스포드 블록, K3 연비라면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기아차의 제품이 반려동물과 함께 편안히 차량을 이용하길 원하는 펫팸족의 펫심을 저격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 분들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기아차가 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