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비대면 방식으로 트래버스를 구매할 수 있는 ‘카카오 온라인 예약 톡스토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예약 이벤트는 카카오톡 스토어에서 신청할 수 있다. 쉐보레는 온라인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고 6월 1일까지 실제 계약을 진행 후 출고하는 고객에 한해 차량의 승하차를 돕는 쉐보레 사이드스텝(선착순 150명)을 무료로 장착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계약을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에어드레서(1명)를 포함해 쟈칼 난연텐트(2명), LG 디오스 와인셀러 미니(3명), 웨버 바비큐 그릴 패키지(20명), 5만원 상당의 GS칼텍스 모바일 주유상품권 (124명)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용태 상무는 “고객들이 온라인을 통해 편리하게 트래버스를 경험하고 예약할 수 있는 방안을 고려했다”며 “앞으로도 비대면 마케팅을 비롯해 보다 쉽고 간편한 방법으로 고객들의 경험을 극대화하는 마케팅을 시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래버스는 정통 아메리칸 대형 SUV로 고성능 파워트레인과 다양한 안전편의 사양을 갖추고 있어 최근 ‘차박’ 캠핑카로 주목받고 있다. 트래버스는 개별소비세 인하로 최대 143만 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토크/댓글9 개
0 / 30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