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는 지난해 11월 선보인 6세대 익스플로러의 새로운 광고를 공개하며,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라이프스타일과 결합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통해 포드코리아는 국내 대형 SUV 시장에서 익스플로러의 입지를 보다 견고하게 다져나갈 방침이다. 새롭게 공개된 광고는 ‘최고의 순간은 당신으로부터(For Every Best Side of You)’를 주제로 제작됐다. 특히 가정과 사회, 개인과 조직 안에서 ‘최고의 나’는 탐험으로부터 나오며, 익스플로러가 최고로 거듭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순간을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노선희 포드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누구나 가정과 사회의 역할뿐만 아니라 본인만의 꿈과 모험을 향한 열망이 있다”며 “익스플로러가 그 욕심과 열망을 이뤄내는 트리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광고와 함께 포드코리아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캠페인의 메시지와 스토리를 전달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에서는 퀴즈가 진행된다. 새로운 광고 영상을 ‘익스플로러와 함께하는 나의 최고의 순간은?’ 이라는 질문과 함께 공유하는 이벤트로, 참여자 중 선정된 2명에게는 에어팟 프로를, 2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포드코리아는 다음 달부터 익스플로러 시승 행사도 계획하고 있다. 또한 ‘나의 최고의 순간’을 찾기 위한 버킷 리스트 실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익스플로러는 포드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SUV 모델로, 1990년 1세대 출시이후 전 세계적으로 약 800만 대가 판매됐다. 6세대 익스플로러는 세련된 디자인과 여유로운 실내 공간을 비롯해 최고 출력 304마력, 최대 토크 42.9kg.m의 성능과 첨단 운전자 보조 기능인 코-파일럿 360이 더해지면서 한층 진일보한 주행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토크/댓글15 개
0 / 30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