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톱배우들의 열연으로 매주 시청률 상승을 기록 중인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 차량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품위있는 그녀'는 요동치는 욕망의 군상들 가운데 마주한 두 여인의 엇갈린 삶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배우 김희선과 김선아의 명품 연기와 긴장감 넘치는 풍자 스토리를 통해 나날이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볼보는 극중 재벌가 부부로 열연하고 있는 배우 김희선과 정상훈에게 자사의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을 협찬하고 있다. 전직 승무원 출신의 강남 사모님 우아진은 세단인 '뉴 S90'을 타고, 우아진의 남편 안재석은 7인승 SUV인 '뉴 XC90'을 탄다. 특히, 탁월한 미모로 준재벌 가문의 남자와 결혼한 아진은 모든 여성 사이에서 품위와 고상함의 상징이 되는데, 이러한 아진의 캐릭터가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뉴 S90’과 잘 부합한다.
뉴 S90은 차별화된 북유럽 디자인과 볼보의 혁신적인 편의 및 안전 시스템을 갖춘 준·대형급 럭셔리 세단이다. 천연 우드트림과 나파 가죽 등의 소재로 마감된 인테리어는 아늑하면서도 품격 있는 공간으로 완성됐다. 아울러, 예테보리의 콘서트홀 음향 기술을 그대로 재현한 바워스&윌킨스 사운드 시스템은 탑승객에게 최상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상류사회 진출이라는 야망을 가진 미스터리한 간병인 박복자(김선아 분)는 스포츠세단 S60을, 마음공부 모임에서 만나 아진의 변호사가 된 강기호(이기우 분)는 크로스컨트리 차량을 탄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토크/댓글8 개
0 / 300 자
0 / 300 자
0 / 30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