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모터스는 SUV 차량 고객을 위한 ‘SUVs Attack’ 시승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성모터스는 8월 1일부터 11일까지 부산 복합문화공간 F1963과 해운대 The Bay 101에서 'SUV lineup' 시승 행사를 진행해, 시승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블랙 스틸 텀블러를 증정했다.
더불어 지난 4일에는 SUV 가망 고객 60명과 ‘한성모터스와 함께하는 Mercedes SUV Lounge’ 고객 초청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부산 복합문화공간 F1963에서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서는 SUV 시승 및 스페셜 코스 요리 식사가 마련되었고, 조윤범의 파워클래식 공연 및 슈퍼스타K 출신 가수 박보람의 특별한 무대가 펼쳐졌다.
또한, 지난달에 이어 한성모터스는 ‘Dive into Han Sung’을 연장 진행한다. 한성모터스 4개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를 받을 수 있으며, 한성모터스에서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파크하얏트 해운대 불꽃 페스티벌 초대권 및 제주 롯데호텔 1박 2일 숙박권을 증정한다.
대상은 Mercedes-AMG 전 차종과 일부 SUV 차량 구매 고객이다. 이 밖에도 한성모터스 전시장에서는 시승 이벤트를 진행하며, 시승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시승 후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Tumi 명품 캐리어를, 2등은 다이슨 헤어드라이어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모터스 대표는 "8월 한 달간 한성모터스 고객들을 위한 시승 이벤트와 다채로운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한성모터스만의 차별화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고 전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토크/댓글2 개
0 / 30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