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코리아는 플래그쉽 쿠페인 ‘뉴 LC500h’의 본격적인 판매활동을 알리며, 이를 기념해 고객 대상 트랙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5년부터 진행된 ‘렉서스 익스피리언스 어메이징 데이’는 남다른 가치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드라이빙의 문화를 공유하고, 렉서스만의 특별한 감동인 ‘오모테나시’를 전하고자 기획된 행사로, 9월 16일 용인 스피드웨이에서 진행된다.
‘드라이브 익스피리언스’라는 시승공간과, ‘라이프 스타일 익스피리언스’라는 체험공간의 두 가지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뉴 LC500과 뉴 LC500h는 물론, 드라이버의 감성을 자극하는 F SPORT 라인업을 서킷에서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다. 또한 프로 드라이버와 함께하는 ‘드리프트 쇼’와 ‘짐카나’ 체험 공간도 준비되어있다.
라이프 스타일 익스피리언스 존에서는 ‘바버 & 테일러 서비스’ 공간이 설치되어 참가자들의 패션 컨설팅을 제공한다. 고급 카페 라운지는 물론 스시 명인이 직접 만들어 주는 스시 코너 등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도 한 번에 체험 할 수 있다.
렉서스 코리아 관계자는 “렉서스의 고객은 단순히 차량을 사는 분들이 아니라, 렉서스의 문화와 감성을 구매하시는 분들이다. 이분들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서 기대를 뛰어넘는 ‘경험’과 ‘감동’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다.” 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토크/댓글4 개
0 / 30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