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와 재규어 최초의 순수 전기차 I-페이스를 경험할 수 있는 ‘재규어 I-페이스 카 셰어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재규어의 고성능 럭셔리 전기차 I-페이스를 숙박 기간 동안 직접 시승할 수 있는 본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프리미엄 회원을 대상으로 약 6개월간 운영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시승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I-페이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거제 벨버디어에 전용 충전기를 설치하고 주차 공간을 마련했다.
재규어 I-페이스는 5인승 퍼포먼스 SUV로 최고출력 400마력, 최대토크 71.0kg.m, 4.8초 제로백을 발휘한다. 전방 및 후방 차축에 35.5kg.m 토크를 갖춘 전기모터가 각각 장착돼 있어 강력한 성능으로 사륜 구동의 주행 안정성과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구현한다.
충전 규격은 국내 표준 규격인 콤보 타입 1으로 100kWh 급속 충전기는 40분 만에 80%까지, 50kWh 급속 충전기 사용 시 90분 만에 약 80%까지 충전할 수 있다. 이외에도 극한의 조건에서 안정적인 속도로 주행할 수 있도록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사각지대 어시스트, 탑승객 하차 모니터링 시스템 등 최첨단 기술이 탑재됐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거제도에서 친환경을 실현한 프리미엄 전기차 I-페이스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카셰어링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혁신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퍼포먼스가 증명된 재규어 I-페이스를 통해 고성능 프리미엄 전기차의 진수를 느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토크/댓글3 개
0 / 30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