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가 ‘르반떼 트로페오’ 출시를 기념해 4월 15일부터 5월 9일까지 ‘슈퍼 SUV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 10개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폭풍 같은 질주 본능을 품은 르반떼 트로페오, 르반떼 GTS 등 마세라티의 초고성능 슈퍼 SUV 라인업을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다.
특히 국내에서 10대만 한정 판매되는 르반떼 트로페오의 독보적인 성능과 이탈리안 감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에 함께 기블리, 콰트로포르테 등 마세라티 전 차종 시승도 가능하다.
시승 및 상담 고객에게는 마세라티 특별 기프트를 증정하며, 행사 당일 계약 후 5월 15일까지 출고를 완료하는 고객에게는 럭셔리한 마세라티 컬렉션 시계를 제공한다.
르반떼 라인업의 최상급 슈퍼 SUV 르반떼 트로페오는 최고출력 590hp, 최대토크 74.85kg.m를 바탕으로 제로백이 3.9초에 불과하며, 최고 속도는 304km/h로 동급 최고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마세라티의 레이싱 혈통이 드러나는 감각적인 내·외관은 물론 그랜드투어러의 탁월한 성능과 편안함을 겸비해 스포츠카 드라이버도 만족할 만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