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고객과 함께하는 대규모 새해맞이 행사인 '2020 영동대로 카운트다운'을 31일 오후 9시부터 코엑스 야외 광장 앞 영동대로 일대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1년에 시작해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카운트다운은 현대차가 강남구청 및 무역협회와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카운트다운 챌린지, 위시카 인증샷 이벤트 등 26일부터 진행되는 사전 행사와 함께 유명 가수들의 공연, 카운트다운 세레머니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카운트다운 챌린지는 현대차가 동영상 애플리케이션 틱톡과 연계해 진행하는 행사로 누구나 카운트다운 관련 영상을 제작하고 공유하며 참여할 수 있다. 현대차는 ‘#카운트다운 챌린지’와 ‘#영동대로 카운트다운’ 해시태그를 함께 업로드한 영상 중 우수한 작품을 선정해 아이패드와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아울러 현대차는 시민들이 새해 소망을 함께 나누고 기원할 수 있도록 코엑스 일대에 각자의 소망을 적을 수 있는 자동차 모양의 구조물 위시카 4개를 설치한다.
행사 당일에는 유튜버 창현의 ‘거리 노래방'을 시작으로 송가인, 윤도현 밴드, 다이나믹듀오, 터보 등 인기 가수들의 공연이 이어지며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될 예정이다. 더불어 도심 최대 규모의 불꽃쇼와 영동대로 일대의 대형 옥외 LED를 활용한 미디어 영상쇼가 어우러지는 카운트다운 세레머니도 진행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2011년부터 진행해 온 영동대로 카운트다운 행사를 통해 올해도 많은 고객들과 한 해의 처음과 마지막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라며 "새해에도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이어가 고객들에게 더 큰 감동을 선사하고자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토크/댓글3 개
0 / 300 자
0 / 30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