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람보르기니, 우루스 펄 캡슐 에디션 선봬



람보르기니는 새로운 컬러와 디자인 요소가 더해진 스페셜 에디션, ‘우루스 펄 캡슐(Urus Pearl Capsule)’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울러 람보르기니의 센트로 스틸레 디자인 부서에서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우루스 펄 캡슐은 2021년형 모델부터 제공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선명한 투톤 컬러로 외관 디자인의 강렬함을 극대화한 우루스 펄 캡슐 에디션은 브랜드의 전통적인 컬러인 지알로 인티, 아란시오 보레알리스, 베르데 맨티스에 하이-글로스 4단 펄 효과가 적용됐다. 또한 블랙 루프를 비롯해 리어 디퓨저와 스포일러 립 및 기타 디테일이 더해졌고, 후면에는 무광의 그레이 컬러 테일 파이프가 자리 잡았다. 

 


인테리어 트림은 독특한 투톤 컬러 배합을 기본으로 시트에는 육각형 모양의 우루스 로고가 새겨졌고, 탄소섬유와 애노다이징 처리된 블랙 알루미늄 디테일도 추가됐다. 특히 펄 캡슐 에디션에서만 선택 가능한 전 자동화된 통풍 알칸타라 시트는 탁월한 편안함을 제공한다.  



더불어 표준 색상 팔레트부터 계속 확장되는 특별한 색상까지 제공하는 람보르기니 개인 맞춤형 프로그램 ‘애드 퍼스넘’을 통해 실내를 자신만의 개성에 맞게 꾸밀 수 있다. 지난 2019년 람보르기니는 전용 페인트 숍을 오픈해 장인정신과 최신 기술이 결합된 특유의 색상 선택권을 제공해왔다. 



스테파노 도메니칼리 람보르기니 회장은 "도심에서 모래 언덕 그리고 시골 마을에서 스키장에 이르기까지 어디에서나 모험을 시도하는 고객에게 어필하는 우루스의 다음 단계는 커스터마이징 능력을 확장하는 것”이라며, “람보르기니의 애드 퍼스넘 프로그램과 람보르기니 색상은 우리 브랜드의 필수적인 요소로, 이를 통해 자신의 성격, 생활 방식, 원하는 스타일을 모두 반영해 외관과 실내를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2021년형 우루스는 독점적인 새로운 키 디자인과 최신 인텔리전트 파크 어시스트를 포함한 주차 지원 패키지를 옵션으로 제공한다. 이밖에 새로운 프리미엄 센소넘 사운드 시스템이 포함된 사운드 옵션도 선택 가능하며, 730W 앰프와 17개의 스피커가 장착된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2

0 / 300 자

oood*****
완전이뻐...
2020-06-24 13:47 | 신고

0 / 300 자

답글 접기 답글 접기

dasa***
응원합니다
2020-06-22 14:27 | 신고

0 / 300 자

답글 접기 답글 접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