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랜드로버, 디펜더 출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110 모델을 국내 최초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올 뉴 디펜더는 높은 차체, 전후방의 짧은 오버행은 탁월한 접근성 및 이탈각을 구현하며 어떠한 험로에서도 뛰어난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이와 함께 세련되게 다듬어진 표면과 굵은 수평선을 강조한 디자인 및 스트롱 숄더, 사각형의 휠 아치는 올 뉴 디펜더의 강인함과 견고함을 보여준다.


올 뉴 디펜더의 인테리어는 단순함과 내구성이 강조된 디자인으로 견고한 마감 재질과 일상의 편의성을 충실히 반영하여 실용성을 갖췄다. 센터페시아를 가로지르는 ‘마그네슘 합금 크로스카 빔’이 가장 큰 특징으로, 보편적으로 눈에 보이지 않도록 하는 차체 구조 및 고정물을 드러내 강렬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올 뉴 디펜더의 인제니움 2.0리터 4기통 디젤 엔진은 8단 자동변속기와 맞물려 최고출력 240마력, 최대토크 43.9kg.m를 발휘한다. 연비는 리터당 9.6km를 기록했다. 


올 뉴 디펜더에는 컴포트, 에코, 스노우, 머드, 샌드, 암석 모드 등 주행 조건을 설정할 수 있는 전자동 지형 반응 시스템를 적용해 어떤 환경에서도 최상을 주행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올 뉴 디펜더의 견고한 모노코크 바디 구조는 6.5톤의 스내치 하중을 견딜 수 있다. 여기에 에어 서스펜션은 오프로드 상황에서 지상고를 75mm까지 높여주고, 더 극단적인 오프로드 조건에서는 추가로 70mm를 연장할 수 있으며, 최대 도강 높이는 900mm에 달한다. 


올 뉴 디펜더 110 모델은 총 3가지 트림으로 판매되며, D240 S 트림 8,590만원, D240 SE 9,560만원, D240 런치 에디션 9,180만원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