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전남 순천 ∙ 경북 포항에 효성프리미어모터스가 운영하는 재규어 랜드로버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순천 ∙ 포항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편의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한 최신식 시설을 기반으로 전남권과 경북권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각 전시장 1층에 핸드오버존을 배치해 차량 출고 고객들의 편의를 높였다.
재규어 랜드로버 순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814.8㎡, 지상 1층 전시장과 지하 1층 서비스센터로 총 6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으며, 동시 작업이 가능한 3대의 워크베이를 갖췄다. 또한, 포항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784.55㎡, 지상 3층으로 총 8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3대의 워크베이를 완비했다.
효성프리미어모터스는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의 21번째 및 22번째 전시장인 전남 순천 ∙ 경북 포항 전시장과 22번째 및 23번째 서비스센터인 전남 순천 ∙ 경북 포항 서비스센터와 함께 울산에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준비 중이며, 올해 11월 오픈할 예정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올해 연말까지 총 23개 전시장, 25개 서비스센터 및 12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보유 할 계획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이번 순천, 포항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오픈을 통해 보다 많은 전남권과 경북권 고객들에게 신속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고객 제일주의 원칙을 기반으로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토크/댓글2 개
0 / 30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