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현대차, 어린이 그림대회 개최


현대자동차는 환경보전협회와 공동으로 전국 어린이들이 참여하는 ‘제30회 대한민국 어린이 푸른나라 그림대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미래세대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에게 아름답고 푸른 우리강산을 지켜 나가야 한다는 희망찬 꿈을 심어주고, 환경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준비했다.


8월 14일부터 9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예선 대회에서 유치부는 ‘푸른 자연 속의 행복한 우리가족 그리기’, 초등부 저학년은 ‘사람과 자연이 함께하는 환경 그리기’, 초등부 고학년은 ‘친환경 자동차가 만들어가는 푸른나라 대한민국 그리기’를 각각 주제로 정했다.


대한민국 어린이면 누구나 무료로 대회에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 방법은 키즈현대 사이트에서 참가 신청 후 접수증을 출력, 출품작과 동봉하여 전국 현대자동차 지점 및 대리점으로 방문접수 또는 푸른나라 그림대회 사무국으로 우편 접수하면 된다.


예선 결과는 9월 28일에 키즈현대 사이트 및 개별안내를 통해 발표되며, 총 8천명의 어린이들에게 본선에 진출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아울러 현대자동차는 본선대회 당일 행사에 참가한 모든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환경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30회를 맞이해 색다른 체험 프로그램으로 재활용품을 이용한 리사이클링 및 사회적 기업과 함께 하는 업사이클링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푸른나라 그림대회가 어린이들에게 환경에 대한 소중함을 알려주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환경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2

0 / 300 자

jjw2***
자동차 회사에서 어린이 그림대회는 처음 보네요..
2017-09-18 17:34 | 신고

0 / 300 자

답글 접기 답글 접기

bobo*****
나도 어릴때 그림 대회 나가서 상 탄적 있음.
2017-09-01 18:13 | 신고

0 / 300 자

답글 접기 답글 접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