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11월 7일까지 접수하는 코나 렌탈 이벤트 ‘Colorful KONA 주말 시승 이벤트’의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이달 27일부터 11월 13일까지 총 3차수로 600명의 고객에게 코나의 상품성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도록 매주 주말을 포함해 3박4일간 시승차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차수별 응모 마감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희망 일정, 신청 사연, 차량 인수 지점 등을 입력해 응모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는 홈페이지 신청 사연 심사를 거쳐 신청 시승일자에 따라 차수별로 고객 200명을 선정, 10월 26일부터 3주간 매주 목요일 홈페이지 발표 및 개별연락 등을 통해 당첨 고객들에게 안내할 예정이다. 특히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들에게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하와이 코나 커피와 모바일 멜론을 증정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코나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체험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가을 단풍여행 시즌인 10월과 11월의 주말에 운영될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코나의 컬러풀한 매력을 체험하고 소중한 사람과 가을날의 추억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토크/댓글0 개
0 / 30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