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시트로엥, SBS예능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 차량 지원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오늘부터 방송되는 SBS 모비딕의 육아 리얼리티 웹 예능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 시즌 2에 브랜드의 주력 모델인 그랜드 C4 피카소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시트로엥은 이번 웹 예능 프로그램 차량 지원을 통해 대체불가 패밀리카로 꼽히는 그랜드 C4 피카소의 매력을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 시즌 2는 오늘부터 5주간 방영되며, 초보 아빠로 김종민과 유재환이 출연해 세 명의 아이들과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를 타고 함께 하는 1박 2일 간의 여행이 그려질 예정이다.


그랜드 C4 피카소는 국내 수입차 중 유일한 디젤 7인승 다목적 차량이다. 확 트인 시야의 전면 개방감, 실용성 높은 내부 공간, 14.2km/ℓ의 압도적 연비, 그리고 다양한 편의장치까지 골고루 갖춰 다가오는 캠핑 시즌 온 가족이 편하게 탈 수 있는 패밀리카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전면의 파노라믹 윈드 스크린과 글라스 루프는 이동 중에도 탁 트인 시야를 제공해 야외 경치 구경을 가능하게 한다. 2열과 3열 시트는 독립적으로 조절 가능하며, 높이 조절이 가능한 안전벨트를 갖춰 탑승자 모두에게 편안한 시승감을 준다. 2열의 세 개의 좌석을 모두 접을 경우 최대 1,843리터까지 적재 가능해 캠핑 및 야외활동 시 내부 공간의 활용성이 뛰어나다.


또한, 뒷범퍼 하단의 감지센서를 통해 간단한 발동작만으로 자동으로 트렁크가 열리는 핸즈 테일 게이트를 비롯, 액티브 세이프티 브레이크 시스템, 차선 이탈 방지 시스템 등 편의성 및 안전성을 높인 기능들도 눈에 띈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수입차 대표 패밀리카인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의 매력을 보다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웹 예능에 차량을 지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하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