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는 다가오는 설 연휴 기간 동안 안전하게 고향을 방문하고 즐거운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설맞이 고객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쉐보레 홈페이지나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시승 신청은 18일부터 내년 1월 13일까지 진행되며 신청 고객 중 50명에게 시승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 고객은 볼트 EV, 말리부, 이쿼녹스, 트래버스, 콜로라도 중 신청 시 선택한 차량을 설 연휴 기간인 1월 23일에서 28일까지 총 6일 동안 시승 할 수 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용태 상무는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설 연휴를 쉐보레와 함께 보내는 것은 색다르고 즐거운 추억이 될 것”이라며, “연휴 동안 쉐보레 말리부와 이쿼녹스는 물론 볼트 EV, 트래버스, 콜로라도 시승을 통해 쉐보레 차량의 안전성, 편안함 그리고 탁월한 주행 성능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쉐보레는 시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경품도 증정한다. 1등으로 선정된 2명에게 5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상품권을, 2등 6명에게는 LG 퓨리케어 공기 청정기, 행운상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한다.
한편, 쉐보레는 트래버스와 콜로라도의 인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11월 이후 고객 시승 행사를 전국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쉐보레는 12월 전국 54개 쉐보레 전시장에서 볼트 EV, 이쿼녹스, 뉴 카마로 SS의 특별 시승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트래버스와 콜로라도의 경우 직접 시승하고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시승 상담 이벤트도 운영 중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토크/댓글2 개
0 / 30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