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재규어랜드로버, 신년맞이 액세서리 더블 프로모션 실시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새해를 맞아 고객들이 원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량을 꾸밀 수 있도록 액세서리 전 품목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재규어 랜드로버 액세서리 더블 프로모션’을 오는 3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적인 액세서리는 물론 도심 운행에 편의성을 높여주는 액세서리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재규어 랜드로버의 브리티시 럭셔리 감성을 더해 고객들이 차별화된 본인만의 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새해에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차량, 캠핑 트레일러, 보트 등을 견인할 수 있고 견인 중량이 3,500kg에 달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차량으로 꾸밀 수 있는 뉴 디스커버리 탈착식 토우바를 비롯해 탑승객의 차량 승하차를 보다 편리하게 해주는 레인지로버 전동식 사이드스텝과 서핑보드, 카약, 세일보드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 장비 운반을 지원하는 E-페이스 아쿠아 캐리어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XF의 날렵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부각시켜주는 유광 블랙 미러 캡도 프로모션 제품에 포함된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3

0 / 300 자

kyh2*****
화이팅
2020-05-06 01:03 | 신고

0 / 300 자

답글 접기 답글 접기

kyj0***
응원합니다
2020-05-06 00:40 | 신고

0 / 300 자

답글 접기 답글 접기

thki*****
이런 악세서리는 외부 전문 브랜드 샵에서 구매 장착하는것이 더 좋을거 같은데...
2020-01-13 13:36 | 신고

0 / 300 자

답글 접기 답글 접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