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포르쉐 SSCL, 박찬호 장학재단과 야구 꿈나무 후원


포르쉐 공식 딜러 SSCL은 재단법인 박찬호 장학회와의 야구인재 육성을 위한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11월 12일 서울 중구 밀레니엄 서울 힐튼에서 진행된 ‘제 20회 꿈나무 야구장학생 장학금 전달식’에 참여, 국내 야구 꿈나무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제 20회를 맞이한 꿈나무 야구장학생 장학금 전달식은 전국의 초∙중∙고교 학생 중 야구에 재능이 있으며 타인에 모범이 되는 야구 꿈나무들을 위한 인재육성 지원 사업이다.


올해까지 총 325명에 이르는 장학생이 배출되었으며, 이 중 넥센 히어로즈 서건창 선수, 삼성 라이온즈 구자욱 선수 등 37명의 장학생들이 우리나라 10개 구단의 프로야구 선수로 활약하고 있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는 지난 달 은퇴한 국민타자 이승엽 선수와 홍성흔 샌디에고 코치를 비롯해, 박찬호 꿈나무 야구장학생 출신인 서건창, 신재영, 박종윤 등 프로야구 현역 선수들도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SSCL 그레엠 헌터사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박찬호 장학회와 함께 인재육성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할 수 있어 기쁘다.”며, “SSCL은 보다 많은 한국의 야구 꿈나무들이 자유롭게 꿈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심도 있고 폭 넓은 교육 기회를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박찬호 장학회의 리더 박찬호 선수는 “유소년 선수들을 위해 따뜻한 격려와 지원을 아끼지 않는 SSCL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지속적인 인재육성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한국 야구의 미래를 이끌어갈 유소년들의 꿈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