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포드코리아, 서비스 캠페인 실시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막바지 겨울과 다가오는 봄철 안전 운행을 위해 ‘2018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월 1일부터 3월 17일까지 약 한달 반 동안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포드, 링컨 전 차종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및 수리비 할인은 물론 사고수리 지원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포드 마스터 테크니션들의 전문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위한 주요 점검 사항인 엔진 오일 교체 시 15% 할인, 차량 수리 시 부품·공임비 10%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변재현 전무는 “2월에는 설과 함께 점차 외부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이다. 특히 유난히 추웠던 지난겨울 동안 자동차에 이상이 없었는지 면밀히 점검하고 더욱 안전한 운행을 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지속적으로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포드·링컨의 서비스를 통해 진정한 고객 만족을 실현 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1

0 / 300 자

fore*******
페라리의 기술력 집약인거 같아요 이미 열광하는 페라리 뉴모델
2018-04-05 16:47 | 신고

0 / 300 자

답글 접기 답글 접기

TOP